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자동 발급

안녕하세요.
창우 항공 해운입니다.
창우에서 제공하는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은 영세율로 발급이 됩니다.
부가가치세법 제23조 [외국 항행 용역의 공급]에 따르면
선박 또는 항공기에 의한 외국 항행 용역의 공급에 대하여는 영세율을 적용한다고 명시가 되어있습니다.
해당 월의 출고 완료된 주문건에 한하여 현금영수증은 월말에 발급되고
세금계산서는 익월 10일까지 자동으로 발급해 드립니다. (별도로 연락 안 주셔도 됩니다. ^^)
배송대행(운송비)와 구매대행 수수료는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발급해 드리고 있으며,
구매대행 상품 금액은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한 점 안내드립니다. 
구매대행 상품 금액을 소명자료(지출증빙)으로 사용하시려면 위안예치금 충전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결제대행사에서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발급되며, 이 매출전표를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카드 사용내역은 매출전표가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가 발급되지 않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대행을 대량으로 진행하시는 대표님은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인보이스 발행해 드리고 있으니 TT 송금으로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